news+

한국중부발전, 국민과 함께하는 사회공헌사업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

2018. 5. 25. 15:03

- 공모전 통해 학생, 회사원, 주부 등 각계각층 참여, 208건 아이디어 접수

- 사회복지학과 교수, 복지기관 전문가 참여한 심사위원회 통해 우수상, 장려상 선정

525() 발전공기업 협력본부에서 국민과 함께하는 사회공헌사업 아이디어 공모전시상이 끝난 후 수상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. 


한국중부발전(사장 박형구)525() 발전공기업 협력본부(서울 삼성동 소재)에서 국민과 함께하는 사회공헌사업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하였다.

 

중부발전은 국민과 함께하는 사회공헌사업 발굴을 통하여 국민의 삶의 질 향상과 일자리 창출 등을 통한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하여 전 국민을 대상으로 아이디어 공모전을 기획하였다.

 

이번 공모전은 지난 326일부터 약 3주간 학생, 회사원, 주부 등 사회 각계각층이 참여하여 총 208(내부 공모 포함)이 접수되었다.

 

사회복지학과 교수와 사회복지기관 전문가 등이 참여한 심사위원회에서는 공모 취지 적합성, 실현가능성, 지속(확대) 가능성 및 창의성 등에 중점을 두고, 1차와 2차의 심사를 거쳐 우수상 3, 장려상 10건을 최종 선발하였다.

 

우수상에는 도시와 농촌 결연”, “사회적 기업 카페”, “쉼터 프로젝트3건이 선정되어, 상장과 상금 각 100만원이 수여되었다. 또한 장려상에는 공정재활용 사회공헌사업10건이 선정되었다.

 

한국중부발전 박형구 사장은 이번 공모를 통하여 중부발전 사회공헌사업 아이디어 공모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확인할 수 있는 의미 있는 공모전이었다, “선정된 우수한 아이디어는 향후 컨설팅 등을 통해 중부발전의 사회공헌 사업과제로 적극 활용하여 국민의 삶의 질 향상과 일자리 창출 등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하여 적극 노력하겠다.”고 밝혔다.


2018.05.25

Posted by 중부발전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