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ews+

중부발전, 2018년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홍보

2018. 5. 11. 14:12

- 전 사업소 방문객 대상‘2018년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홍보 캠페인 시행

- 전 사업소 재난대응 종합훈련 및 신보령발전본부 중부발전 대표훈련 시행

한국중부발전 직원들이 본사사옥 방문객을 대상으로 안전한국훈련 차량 홍보스티커 부착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.

안전한국훈련 홍보용 시내버스 광고 사진


한국중부발전(박형구 사장)511() 충남 보령시에 위치한 본사사옥 입구에서 출입 방문객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안전한국훈련 홍보를 위해 차량 홍보스티커 부착 캠페인 및 시내버스 광고를 실시하였다.

 

이날 캠페인을 통해 58()부터 2주간 전국적으로 시행되는 ‘2018년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을 홍보하여 국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였다.

 

중부발전은 지난 1월부터 안전한국훈련을 국민들에게 알리기 위하여 페이스북, 인스타그램, 블로그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으며, 특히,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15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에서는 안전한국훈련 홍보부스를 설치하고, VR 지진체험, 주니어 공학교실을 운영하여 국민들에게 많은 호응과 관심을 받았다.

 

안전한국훈련에 적극 동참하는 중부발전은 전 사업소가 재난대응 종합훈련을 준비하고 있으며, 중앙평가단 대표훈련 사업소로 선정된 신보령발전본부는 517()에 종합훈련을 시행할 예정이다.

 

박형구 중부발전 사장은 다양하고 적극적인 안전한국훈련 홍보를 통해 국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여, 성공적인 안전한국훈련 및 국민안심 사회 구현에 한국중부발전이 선도적인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.


2018.05.11


Posted by 중부발전

댓글